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중국에서 LinkedIn의 슬라이드 공유 사이트 차단

중국에서 LinkedIn의 슬라이드 공유 사이트 차단

SlideShare를 통해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문서 공유 가능

중국은 최근 LinkedIn이 인수한 문서 공유 서비스인 슬라이드 공유를 차단하기 시작해 중국 내 사용자들이 이 사이트에 접속하지 못하게 했다.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현재 슬라이드 공유에 접근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상황을 검토하고 있습니다,”라고 슬라이드 셰어 비즈니스 개발 담당 이사인 로스 메이필드는 금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현재 중국에서 SlideShare 사이트에 접속하면 페이지 오류가 발생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중국 사용자들이 Facebook, Twitter, YouTube 등 차단된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할 때 발생한다.
Sina Weibo 마이크로블로깅 플랫폼의 사용자는 슬라이드 셰어가 수요일부터 액세스할 수 없다고 보고하고 있었다.

인터넷 검열로 유명한 중국은 정치적으로 민감하거나 반정부적이라고 여겨지는 인터넷 콘텐츠를 일상적으로 차단하고 삭제한다.
그러나 왜 당국이 사용자들이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영어 서비스인 슬라이드 셰어를 다른 문서 유형 및 비디오와 함께 대중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지는 명확하지 않다.
이 사이트는 매달 6천만 명의 방문객을 두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작년 온라인 항의 전화에 대한 언급을 자제하려는 정부 검열관의 움직임의 일환으로, LinkedIn이 일시적으로 중국에서 봉쇄되었다고 한다.
LinkedIn은 이전에 중국에서 탭핑 기회에 관심을 표명했지만 또한 중국의 “정치적 필터링”을 다루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했다.”

중국의 검열 때문에, 민감한 정보를 출판하는 것으로 알려진 외국 단체들은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장벽에 직면했다.
상하이 주재 미국영사관은 목요일, 중국에서 인기 있는 트위터 같은 사이트에 대한 그것의 계정이 접근할 수 없었다고 발표했다.
영사관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일하고 있다.

트위터와 같은 사이트의 운영자인 시나는 논평하기 위해 연락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시나 웨이보 플랫폼에서 중요한 콘텐츠와 관련된 게시물을 삭제하고, 검색을 차단하고, 계정을 닫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욕 타임즈는 영사관처럼 시나 웨이보에 대한 계정을 만들었지만, 그 계좌도 철거되는 것을 보았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