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페이스북은 2010년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로서 구글을 통과

페이스북은 2010년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로서 구글을 통과

소셜 네트워크는 또한 올해의 가장 많이 검색되는 기간이라고 Hitwise는 말한다.

2010년은 실제로 페이스북의 성공이 폭발한 해로 보인다.

인터넷 분석 업체인 Hitwise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에 처음으로 미국의 웹서퍼들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인터넷 거대 사이트인 구글을 능가했다.

작년에 좋은 평판과 나쁜 평판을 받았던 페이스북은 2010년 1월부터 11월까지 미국 방문의 8.93%를 차지했다. 2009년 1위였던 구글은 전체 방문자 중 7.19%로 2위로 밀려났다고 히트위쉬는 말했다.

[자세한 내용: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가 설명함]
그 분석 회사는 또한 야후를 보고했다. 메일은 전체 방문의 3.52%로 3위를 차지했고 야후 사이트는 3.3%로 4위를 차지했다. 유튜브는 전체 사이트 방문자의 2.65%로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페이스북은 지난 몇 달 동안 구글에서 서서히 생겨나고 있었다.

구글은 지난 여름 페이스북이 가장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 모을 때, 그리고 웹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해서라면, 오랫동안 선두에 서있었지만, 페이스북은 지난 여름부터 그 기록을 세우기 시작했다.

9월에 온라인 연구원인 comScore는 8월에, 미국 사용자들이 웹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의 측면에서 페이스북이 구글을 간신히 앞섰다고 보고했다. 구글 뉴스와 유튜브 등 구글의 다양한 사이트에서 3980만 분을 보내는 데 비해 8월 미국 사용자들은 410만 분을 페이스북에서 보냈다.

그리고 지난 3월,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일주일 내내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구글을 대체하면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사건을 일으켰다.

 

화웨이는 GIO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하고 글로벌 산업조직과 연계, 산업 디지털 전환 촉진, 미래 지능형 세계 상호 구축 등을 약속했다.

Hitwise는 지난 주말 페이스북이 올해 또 다른 작은 승리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2010년 상위 1,000개 검색어를 분석한 후 Hitwise는 “Facebook”이라는 단어가 올해 상위 검색어라고 계산했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가 전체 검색의 2.11%를 차지하면서, 전체 검색에서 상위 검색어가 된 두 번째 해입니다,”라고 Hitwise는 보도했다. 실제로 2010년 검색어 상위 10개에는 네 가지 변형인 “Facebook”이 있었다. 페이스북, 페이스북 로그인,com, www.facebook.com.이 있다.

상위 10위 안에 드는 다른 검색어로는 Craigslist, Myspace, YouTube, eBay, Yahoo, Mapquest 등이 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