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Feds USAJobs 사이트 이동 중 실수 인정

Feds USAJobs 사이트 이동 중 실수 인정

에이전시는 그것이 코너를 돌았지만, 아직 승리를 선언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연방정부 고용 사이트인 USAJobs.gov를 운영하는 기관의 대표는 목요일 이 사이트가 지난 달 taken에서 인수되었기 때문에 이 사이트의 성과에 대해 사과했지만, 이 결정을 옹호하며 이 사이트가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다.

존 베리 미국 인사관리국장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분명히 실수를 한 것 같다”고 말했다.

Berry는 이 기관이 시스템 용량을 과소평가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압도당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그는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2017년 급여 정보 및 IT 급여 감시에서 자세한 보고서 찾기]
이용자들은 10월 11일 재가동 직후 OPM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성능 및 액세스 문제와 검색 문제에 대해 불평했다. 좌절의 주요 원인은 몬스터로부터의 전환에 필요한 암호 재설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정부는 약 260만 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다.

사용자들의 불만을 주목하고 있는 사람들 가운데 존 케리 상원의원(D-Mass)은 지난 달 말 연방 CIO인 스티브 반로켈에게 편지를 보내 “이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한 경쟁 입찰 과정을 통해 판매업체를 찾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Monster.com은 매사추세츠에 본부를 두고 있다.

“온라인 취업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있어 연방정부를 넘어선 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많은 상업회사들이 있으며 그들 중 많은 수가 정부보다 더 잘 이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다”고 케리는 썼다.

[기술 경력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원하십니까? 이 포괄적인 온라인 강좌는 당신에게 방법을 가르쳐준다.
그러나 베리와 다른 기관 관계자들은 오늘 사이트를 내부로 이전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강력하게 변호하고 기술적 해결 방안을 설명했다. 이 기관은 서버 및 네트워크 용량을 추가했으며, 성능 향상을 위해 웹 가속 회사인 Akamai를 고용했다. OPM은 또한 문제 티켓에 대응하기 위해 헬프 데스크의 크기를 늘렸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USAjobs 현장 문제는 이번 주까지 계속되었다. “우리는 오늘 승리를 선언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베리는 말했지만, 나는 우리가 이것을 뒤집었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업그레이드 덕분에 Berry는 출시 직후 100%에 가까운 속도로 운영되던 시스템 활용률이 현재 20% 미만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용자들이 성능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이 시스템을 점점 더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획사는 몬스터와 같은 공연 조사 회사를 이용하고 있다고 베리는 말했다. 그리고 지지율은 처음에 “크러킹”한 이후 몬스터의 지지율에 근접하고 있다.”

OPM 관계자는 USAJobs를 민간 계약업체에서 정부로 이전하기로 한 결정은 부분적으로는 정부가 민간 부문 일자리와 연방 고용 사용자 기록의 “협조”를 불편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사이트를 사용하는 기관과 협력하여 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기관들은 대개 그들의 구직 신청을 관리하기 위해 계약자를 고용하고, 이 계약자들은 그 일자리를 USAJobs에 게시한다. OPM이 구축하고자 했던 것은 표준 보안 관행이 있는 “개방형 아키텍처”의 일자리 플랫폼이었습니다. 이는 민간 기업들이 기관에 HR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경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경쟁을 위해 이 상자를 활짝 열었다.”라고 OPM의 정책 고문인 캐시 딜먼이 말했다.

몬스터는 OPM 1700만 명의 기존 사용자 계정, 2200만 건의 이력서, 6,000건 이상의 직업 공지로 이전했다.

베리는 올해 정부에 의해 “현저하게 적은 고용인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리는 사람들이 예산 삭감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Fierce Government IT라는 웹사이트는 그것이 끝난 후 OPM의 브리핑에 대한 오디오 녹음을 게시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