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관광명소

메타데이터의 가치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관광명소

옛날 옛적에, 메타데이터의 개념은 외국 것이었다. 오늘날 그것은 거의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고 힘을 준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관광명소

에드워드 스노든의 개인 전자 전송 방해에 대한 폭로는 “메타데이터”의 개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이 단순한 개념은 사람들이 자신이 생성하고 공유하는 데이터,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통찰력과 관련된 데이터에 대해 갑자기 생각하게 한다.

몇 주 전에, 나는 온라인 여행사 TravelBird로부터 그들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메타데이터 분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에 관심이 있냐고 묻는 이메일을 받았다. 그 투구는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나에게 흥미를 주었다. 첫째, 나는 데이터가 만들어 낼 수 있는 통찰력에 관심이 있다. 둘째, 나는 삶을 변화시키는 사건으로서 여행과 여행 경험을 크게 지지하는 사람이다. 셋째, 나는 내 여행, 달리기, 그리고 자연 경험을 기록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만약 네가 그렇게 마음이 편하다면, 여기서 내 음식을 자유롭게 체크해 보아라.))

TravelBird는 470개의 세계적인 명소 순위를 매기고 그들의 상대적 Instagram 범위를 측정하는 연구를 발표했다. TravelBird는 인스타그램 태그 분석을 통해 이 보고서를 작성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물론, 그것은 그것을 상품이나 비슷한 것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산업에 가치가 있다. TravelBird는 10개 카운티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를 분석했고 인스타그램에 근거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400개를 비교하여 마스터 순위를 만들었다.

[이 이야기에 대해 논평을 하려면 Computerworld의 Facebook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이 연구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그들의 문화적 유산, 놀라운 자연미, 그리고 지역적 매력으로 좋아하는 수백 곳의 행선지에 대한 흥미로운 개요를 제공합니다,”라고 TravelBird의 설립자인 Symen Jansma는 말한다. “그 외에도, 이 자료는 또한 여행과 관광 산업을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2017년 사람들의 여행 방식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결과는? 15개 리스트는 아래에 있지만, 아마도 놀랍게도, 인간이 만든 장소들이 디즈니랜드, 에펠탑, 월트 디즈니 월드가 연단을 공유하는 가운데 상위 3개 슬롯을 차지할 것이다. 운 좋게도, 적어도 이런 자연 애호가들에게는 플로리다의 사우스 비치, 나이아가라 폭포, 그랜드 캐년을 포함한 몇몇 자연 관광지가 상위 15위 안에 든다.

이 보고서는 그 자체로 흥미롭지만, 메타데이터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또 다른 예다. 이제 TravelBird는 이러한 결과를 여행에서 사람들이 사용하는 다른 여행 일정, 그들이 머무르는 숙박, 식사 등과 상호 참조하기만 하면 된다. 이 모든 것들로부터, 그들은 몇몇 표적화된 맞춤식 제안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우리가 하고 있는 거라곤 사진을 공유하는 것 뿐이라 생각했을것이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